EA코리아, 커맨드 & 컨커 3 타이베리움 워 정식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커맨드 & 컨커3 타이베리움 워」가 3월 29일 출시되며3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요 게임 판매 사이트에서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실시 이틀 만에 조기 매진 되었다고 밝혔다.

「커맨드 & 컨커3 타이베리움 워」는 출시 전부터 제작 기간만 3년, 기존 시리즈를 뒤엎는 새로운 스토리 라인 등으로 화제를 몰았으며 E3와 외국 게임 사이트를 통해 게임 동영상이 공개된 후 골수 커맨드 & 컨커 게이머와 전략 시뮬레이션 게이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또한 기존 커맨드 & 컨커 시리즈의 GDI, NOD 종족 외에 새로운 외계 종족 스크린(Scrin)이 추가되어 게이머들의 기대감은 증폭되었다.

커맨드 & 컨커 3 타이베리움 워의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크린(SCRIN)은 GDI, NOD와 함께 타이베리움을 노리는 새로운 존재로서 인류와 달리 타이베리움으로 증식하며 삶을 영위해 나간다. 이들은 인류보다 진보한 문명을 지니고 있으며 강력하고 막강한 화력, 그리고 게임 중, 후반부에 돋보이는 이온 공격과 같은 특별한 공격 등으로 게임의 승패를 결정짓는 차별성을 보인다. 또한 마더쉽의 강력한 화력과 유닛의 규모는 지금까지 스타와 같은 RTS에서 볼 수 없었던 웅장함을 자아낸다.

이번 역시, 역대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각 종족들의 특수 무기들이 등장한다. GDI의 ‘이온 캐논’ NOD의 ‘뉴클리어 미사일’ 그리고 스크린의 ‘균열’이 그것이다. 이들 특수 무기는 어마어마한 화력을 바탕으로 주변의 유닛들을 순식간에 폭파, 흡수시킨다.

최근 몇 년간 스타크래프트의 독주로 그에 맞설 타이틀이 없던 상황에서 「커맨드 & 컨커3 타이베리움 워」의 출시와 예판 조기 매진 사례는 PC 게임의 붐이 다시 일어날 조짐으로 보인다. 또한 PC 게임 시장에 이렇다 할 타이틀이 없었던 상황에서 커맨드 & 컨커 3 타이베리움 워의 출시로 침체되어 있던 PC 게임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Fact Sheet
Command & Conquer 3 Tiberium War (PC)
출시일 : 2007년 3월 말
한글화 : 한글 자막, 메뉴얼
장르 :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등급 : 15세 이용가
온라인 여부: 온라인 대응
게임 참여 인원: 1~8 명
Platform: PC
제작사: Electronic Arts
유통사: Electronic Arts Korea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