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창립 45주년 고객사은행사

뉴스 제공
수협중앙회
2007-03-29 13:26
서울--(뉴스와이어)--수협은행(행장 장병구, www.suhyup-bank.com)은 4월 1일로 창립 45주년을 맞아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고객사은행사에서는 “봄 음악회” 초청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여 응모권을 제출하면 이를 추첨하여 선정된 고객에게 조개잡이, 갯벌체험등 가득한 바다내음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어촌체험”행사를 마련한다.

그리고 향후 창립 50주년을 준비하는 사전행사로 고객과 함께 지난 반세기를 뒤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추억속의 발자취 찾기”운동을 매년 실시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수협 관련 과거자료(통장, 사진, 팜플릿, 사연 등)를 가까운 영업점에 접수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기간내 개별상품 이용고객에 대해서도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수협은행 신용카드를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연회비 및 문자서비스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준다. 보험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총 2,900명의 고객에게는 MTB 21단 자전거, 여행용가방, 전기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외환거래고객이 유학생 송금은행으로 지정시 6개월간 송금수수료를 면제하고, 외화 환전·해외송금시 수수료를 대폭 우대할 계획이다. 그리고 정기예금 및 신용대출 일정액 이상 신규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수산물, 여성용화장품, 명함지갑을 지급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사은행사는 기존 창립기념일에 비해 문화행사 및 개별상품 거래고객등을 대상으로 하여 풍성한 행사로 준비하였으며, 향후에도 고객위주의 행사에 주력할 계획이다. 행사관련하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영업점에 문의 또는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를 참고하면 된다.

수협중앙회 개요
수협중앙회는 수산인에게 풍요로움과 고객에게 신뢰감을, 임직원에게 자긍심을 주는 수산업 중심체로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협동조합이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중앙회 경영지원부 이태욱 과장 02-2240-3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