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시네마브런치’ 확대개편 기념행사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7-04-02 09:36
서울--(뉴스와이어)--한껏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주말.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브런치를 즐기면서 개봉작을 관람하는 GS칼텍스 <시네마브런치>가 확대 개편된다.

GS칼텍스(대표: 허동수 회장)는 새봄을 맞아 4월 2일부터 <시네마브런치>에 매주 8천명(1인2매) 의 고객을 초청하고, 전국 16개 도시 20개관(기존 10개 도시 13개관)으로 영화관을 전면, 확대하여 시행한다. 이것은 상시 영화 초대 프로그램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

<시네마브런치> 는 주말 아침 간단한 브런치 식사와 함께 무료로 개봉작을 관람할 수 있는 신개념 영화관람 서비스. <시네마브런치>는 2006년 7월 런칭 이후, 7개월만에 총 이용고객 16만명, 월평균 고객 2만여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GS칼텍스 보너스카드 고객이라면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응모할 수 있어 브런치 문화를 선호하는 여성 고객과 알뜰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시네마브런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S칼텍스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충전한 후 자동배부된 응모권을 Kixx사이트 (www.kixx.co.kr)에서 확인하고, 원하는 극장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네마브런치> 확대 개편을 기념하여 4월 2일부터 29일까지 푸짐한 경품행사도 전개한다.

동반1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네마브런치> 1년 이용권(40명)을 비롯해 메가박스 1년 프리패스(10명), <시네마브런치> 1개월 이용권(200명) 등 총 250명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시네마브런치> 상영관 인근 6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배포되는 쿠폰북의 온라인 경품 번호를 킥스 홈페이지(www.kixx.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문화이벤트 응모기회' 1회, 관람료 및 팝콘, 음료 할인권으로 구성된 극장 쿠폰북, 영화 및 도서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시네마브런치 상영영화관 안내

서울(강남) 메가박스 코엑스
서울(강서) 메가박스 목동점
서울(강북) 메가박스 신촌점
서울(강변) CGV 강변*
수원 메가박스 수원점
인천 CGV 인천
부산 메가박스 해운대점
부산 메가박스 서면점
대구 메가박스 대구점
울산 메가박스 울산점
대전 씨너스 대전점
전주 메가박스 전주점
광주 메가박스 광주점
여수 씨너스 여수점
분당 CGV 야탑*
일산 CGV 일산*
안양 CGV 안양*
구미 CGV 구미*
창원 CGV 창원*
제주 CGV 제주*

(* : 신규확대지역)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칼텍스 홍보팀 02-2005-6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