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투증권, 자산관리 웰스 리더(Wealth Leader)시스템 업그레이드 출시
대투증권은 고객의 목표수익률을 안정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펀드매각 뿐 아니라 사후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더욱 강화된 선진 자산관리 및 고객 맞춤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졌다. 또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인터넷을 통해서도 자산관리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하여 Out Bounding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한투자증권의 Wealth Leader 시스템의 장점은 무엇보다 고객의 Needs 및 투자환경을 최대한 반영하고 사용자의 사용이 용이하게 만들어 졌다. 자산군을 7가지로 세분화 하였지만 최근 다양한 펀드 수요를 고려하여 해외펀드 투자에 있어서도 지역에 따라 자산배분을 세분화 함으로서 정교한 자산배분을 가능하게 하였고, 자산배분 이후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시(상품추천)하여 고객에게 구체적인 투자 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을 Prime형, Expert형, 재정 설계형으로 구분하여 고객의 Needs에 맞는 다양한 자산배분을 제공한 이후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강화하여 고객의 목표하고자 하는 수익율을 장기적으로 안정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대투증권 이상훈 마케팅본부장은 “ Wealth Leader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화된 선진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1:1 맞춤 서비스를 통한 전문자산관리 회사로서의 업계 선두지위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etoo.com
연락처
대한투자증권 마케팅전략부 김현엽 과장 02-3771-7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