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웃과 함께 하는 창립 19주년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07-04-01 10:1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대표이사 유석렬, www.samsungcard.co.kr)는 30일, 종로구 연지동 삼성카드 본사 1층 대교육장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 19주년 기념식을 갖고 2007년을 "영업력 강화"의 해로 만들 것을 다짐하는 한편, 이날을 "이웃과 함께 하는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관계사 및 협력 업체에서는 창립 축하 화환 대신 100여 포대의 불우이웃 돕기용 "쌀"을 보내 왔으며, 삼성카드는 이를 전량 보육원, 양로원, 복지관 등 봉사 단체에 기부했다.

자매 결연 어촌 마을인 간월도에서는 마을 특산품인 '어리굴젓'을 보내와 임직원들이 함께 이를 나누었으며 삼성카드는 감사의 보답으로 노인 운동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삼성카드 임직원 1,000여명은 이 날 전국 각지의 독거노인, 어려운 형편의 모자 가정 등을 방문하여 생필품 및 학용품과 함께 창립기념"떡"을 돌려 창립 기념일의 의미를 함께 나누었다.

이 날 삼성카드 全지점에서는 500여명의 임직원이 270여개 특별 제휴 가맹점을 찾아가 고객 선물용 황사 마스크와 경품 행사 안내물 등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우량 자산 확충과 가맹점 편의 제고를 위해 4월 2일 부터 신판 최대 할부 개월 수를 현행 12개월에서 24개월로 늘리기로 결정했다.

창립기념식에서 유석렬 사장은 카드사 · 금융사간 무한 경쟁을 차별화, 효율경영, 실천력 배가를 기반으로 이겨낼 것을 선언하고, 세부 실천 지침으로 ▲차별화, 개선의지, 유연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한 창조경영▲가치관 및 회사 전략에 대한 공유 및 철저한 실천 ▲더 높은 기업 윤리와 사회적 책임을 지는 정도경영 ▲ 한 방향 힘 모으기 등 4대 과제를 제시하고,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치열한 경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차별화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과 효율경영, 실천력을 바탕으로 도전과 변화의 파고를 극복하고 成年(20주년)을 맞이하자"고 강조 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장동식 과장 02-2172-7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