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 지역봉사단 (단장 : 은행장 이장호)은 3월31일 토요일 해운대구 APEC나루공원에서 펼쳐진 부산광역시 범시민나무심기(제62회 식목행사)에 참여해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이 이팜나무 왕벚나무등을 식목하였다.
부산은행 지역봉사단 (단장 : 은행장 이장호)은 3월31일 토요일 해운대구 APEC나루공원에서 펼쳐진 부산광역시 범시민나무심기(제62회 식목행사)에 참여해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이 이팜나무 왕벚나무등을 식목하였다.
부산은행은 이날 식목행사에 참여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꽃씨25,0000봉지를 나누어 주고 이동점포 찾아가는 부산은행도 현장에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식목홍보를 하는 등 ‘맑고 푸른 부산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