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CCBN 2007 참가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7-04-03 14:05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2007년 3월 30일부터 4월1일까지 베이징에서 열린 CCBN(China Cable Broadcasting Network)의 3302부쓰에서 다양한 혁신적인 비디오 테스트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전시하였다고 발표했다. 올해 텍트로닉스는 특별히 SD 및 HD-SDI, MPEG, IPTV 테스트 기술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시연하였으며, 부쓰에서는 쌍방향 시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SD/HD 비디오 테스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포괄적인 IPTV/MPEG 모니터링 솔루션

IPTV 기술의 획기적인 성장으로 중국 내에서 좋은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되고 있다. 그러나, IP 네트워크 상으로 방송 비디오를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달한다는 것은 방송국 및 서비스 공급자들에게 특별한 도전을 의미하기도 한다. 텍트로닉스는 비디오 및 통신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시장 최고의 IPTV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을 신흥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CCBN 2007에서 텍트로닉스는 서비스 공급업자들의 IPTV 성공 가능성을 높여주는 최신 기술을 전시하였다. 상시(24 x7)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단순화 및 강화 하도록 디자인된 플랫폼인MTM400 MPEG 전송 스트림 모니터(Transport Stream Monitor), 기가비트 이더넷 링크(Gigabit Ethernet Link) 내에서 전달된 멀티 채널 콘텐츠 모니터링을 실현하도록 디자인된 MTM400 IP/GiGe 및 압축 비디오 콘텐츠를 위한 최상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오류 식별 시스템인 MTS430 등이 CCBN에서 전시하였다.

MTM400 IP/GiGe 를 통해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은 기가비트 이더넷 네트워크 상에서 멀티 프로그램 전송 스트림(Multi Program Transport Streams) 또는 싱글 프로그램 전송 스트림(Single Program Transport Streams) 등을 관찰하고, 신호 품질 하락 문제를 식별하며, 해당 문제를 시정 할 수 있다. MTM400 IP/GiGe는 IP 및 전송 스트림 (TS) 레이어 하락을 식별하는 것은 물론, 문제 분리, 오류 일지 생성 및 성능상 문제의 기록 작업도 할 수 있다.

MTM400 MPEG 전송 스트림 모니터는 중요한 MPEG 전송 스트림 오류, IP 패킷 오류 및 IP 타이밍 등을 포함하여 최대 500개의 IP세션까지 동시 모니터링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에 실시한 업그레이드 이후 MTM400 MPEG 전송 스트림 모니터는 최대 200개까지 동시 IP 세션에 대한 상세 모니터링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폴링(Polling) 옵션은 다수의 IP 세션 또는 RF 채널이 수반되는 네트워크 배치의 재무 실행가능성을 현저히 개선한다.

MTS430 압축 비디오 테스트 시스템은 특별한 캡쳐뷰(CaptureVu)™ 기능과 시장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난 분석 엔진을 결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MTS430를 이용하면 방송국, 네트워크 운영자, 장비 제조업자 등은 방송의 품질 및 시장 출시 시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간헐적인 시스템 오류에 대해 신속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텍트로닉스는 SD/HD 비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콘텐츠 검증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된 WVR7100 및 AMM768 등을 포함한 최신 제품도 선보였다.

래스터라이저, 비디오/오디오 모니터링 기능 강화

WVR7100 텍트로닉스 래스터라이저(Rasterizer)는 사실상 업계 표준이라 할 수 있다. 방송, 제작 및 후반 제작 애플리케이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아이 패턴 디스플레이(Eye Pattern Display), 지터 측정, HD-SDI (High Definition-Serial Digital Interface) 및 SD-SDI (Standard Definition-Serial Digital Interface) 신호용 케이블 길이 측정 등이 최근에 실행된 업그레이드에 포함되었다. 텍트로닉스의 플렉스뷰(FlexVu)ä 는 별도의 타일에서 3-아이 및 10 아이 또는 20 아이 모드로 아이 패턴을 동시에 디스플레이한다. 또한, 옵션 EYE는 물리적 레이어 신호 상태를 신속하게 평가하기 위한 SDI 상태 디스플레이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계수적 지터 값, 소스 신호 레벨, 케이블 손실, 대략적인 케이블 길이 측정 등이 요약 된다.

새로운AMM768, 일체형(All-in-One) 오디오 모니터링 제공

텍트로닉스의 AMM768는 멀티 포맷 환경의 일체형 오디오 모니터링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편집 스위트, 비디오 서버 인제스트(ingest) , 마스터 컨트롤 등과 같은 상이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에 뛰어난 툴을 제공한다. 확장 가능한 하나의 플랫폼에서 AMM768 멀티 포맷 오디오 모니터는 아날로그, 디지털, 돌비(Dolby) 오디오 등의 옵션을 지원하며, 비디오 및 오디오 조율을 촉진하기 위한 픽쳐 디스플레이 옵션을 제공하였다.

CCBN 2007관련 정보

1993에 출범한 CCBN (China Content Broadcasting Network)은 DTV 및 광대역 네트워크 업계의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며, 중국 내에서 방송, 케이블, 위성 기술 및 장비 관련한 유일한 국제 전시회이다. CCBN는 아시아에서 최대 규모의 전시회 중 하나이다. CCBN는 중국의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 산업의 주요 자산을 관리하는 중국국가광파전영전시총국 (SARFT: State Administration of Radio, Film and Television)이 주관한다. SARFT는 CCBN 2007 등과 같은 컨퍼런스를 통해 중국의 방송 산업의 성장 및 발전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중국 방송 자산을 관리 및 규제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한재연 과장 02-528-0719 019-345-251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 011-9936-6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