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한성대 학생 윤재철(시민대표)
홍익대 학생 황수진(시민대표)
KT 남중수 사장
오세훈 서울시장
정통부 유영환 차관
송정희 서울시 정보화기획단장
최지성 삼성전자 사장
Wibro 버스 시연
Wibro 버스 시연
분당--(뉴스와이어)--KT는 3일 청계광장에서 서울시, 정보통신부와 함께 “U-서울! KT WIBRO와 함께하는 축하행사”를 열고 와이브로 서비스 서울 전역 확대를 공식 선언했다. 이로써 서울시 전 지역과 수도권 지하철에서 KT WIBRO로 이동하면서도 자유롭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