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정연진 전무 영입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7-04-04 11:00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부문을 선도하는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영업 담당 정연진 전무를 새롭게 영입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임 정연진 전무는 금융 산업 및 대기업 부문 영업을 담당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 확장해 나가게 된다.

정연진 전무는 1993년부터 2007년까지 한국오라클 금융 서비스 산업 부문 영업 본부장을 역임하였으며 한국후지쯔, 다우기술에서 다양한 산업 및 기업별로 영업 부문을 담당,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정연진 전무는 오라클 재직 당시 금융 서비스 산업 영업 성장을 주도했으며, 신한은행, 교보생명, 삼성생명, 코스콤(KOSCOM)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주, 진행한 바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금융 서비스 부문 영업에서 풍부한 경험과 추진력, 전문성을 겸비한 정연진 전무 영입을 통해 금융 서비스 및 대기업 부문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전략이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시만텍코리아는 지금까지 공격적이고 전략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정보 보안, 가용성, 컴플라이언스, 성능 등 모든 분야에서 업계 선두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면서 “시만텍코리아는 정연진 전무의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이 기존 및 신규 시장에서의 사업 기회를 극대화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과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