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글로벌 스포츠웨어 업체 ‘휠라’와 업무제휴 (MOU) 체결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4-04 16:46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업체, 휠라와 손 잡고 공격적인 자사 브랜드 판촉 활동에 나선다.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와 업무제휴(MOU) 계약을 체결, 헐리웃 최고의 뉴스 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을 소재로 한 스포츠웨어와 모바일게임의 공동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와 모바일게임 ‘패리스 힐튼 보석상자’ 판촉 활동시 협력사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 및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월, 헐리웃 최고의 뉴스메이커이자 힐튼 호텔의 상속녀인 ‘패리스 힐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국내를 비롯한 해외 스포츠웨어 시장 정벌을 선언했다. 휠라코리아는 4월부터 대대적인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 판매에 돌입, 스포츠웨어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각오다.

게임로프트가 ‘패리스 힐튼’ 판권을 독점 취득해 개발, 4월19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배급할 예정인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는 각양각색의 보석을 이용한 휴대폰 퍼즐 게임. 유저는 전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패리스 힐튼’이 소유하고자 하는 보석을 획득해 전달해야 한다. 보석을 이용한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한 조작법, 휠라의 스포츠웨어를 착용한 ‘패리스 힐튼’ 사진을 감상할 수 있음이 특징이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헐리웃 최고의 뉴스 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이 등장하는 새로운 감각의 휴대폰 퍼즐 게임이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라며 “휠라코리아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의 판매 촉진 및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민세중, 휠라코리아 마케팅 부서장은 "게임로프트와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패리스 힐튼' 을 통한 FILA 브랜드 홍보에 나서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포츠웨어 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위상을 굳히겠다"고 말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 www.fil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