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컨설팅협회, 인도네시아 공항IT화 MOU체결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M&A컨설팅협회(회장 손상대)는 지난 3월 15일 인도네시아를 방문한 권성만 총괄수석부회장과 인도네시아 국영공항관리공단(API) Babmang Daroto 대표가 공항 정보기술(IT)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MOU에 따라 한국M&A컨설팅협회는 인도네시아공항에 CCTV와 가공 정보시스템 등을 포함한 공항 IT 개발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됐다. 인도네시아 공항 IT개발에 국내 기업 및 민간 단체가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권성만 부회장은 "인도네시아는 앞으로 고도 경제성장이 기대된다"며 "이번 공항IT화 사업은 양국간 우호증진과 발전적 관계에 기여할 뿐 아니라 새로운 영역에서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권성만 부회장은 현지 바하나투자은행 임원진과도 만나 현지에 M&A컨설팅협회 창립을 통한 양국간 경제발전을 위한 정보교류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권성만 부회장은 "한국은 인도네시아 회사 중 자금과 성장동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사, 특히 천연자원분야에 특화돼 있는 회사들에 관심이 많다"며 "인도네시아의 석유, 광물 등 천연자원 개발을 위해 현지 업체에 대한 지원뿐 아니라 한국이라는 안정적 수요처 확보에도 협력할 것이고 이를 위한 구체적인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M&A컨설팅협회 권성만 총괄수석부회장은 법정관리 상태에 놓인 충남방적의 소액주주들을 전국적으로 규합해 소액주주들의 권익을 찾는데 크게 기여한 바 있으며 현재 전국소액주주연합회를 이끌며 소액주주운동을 강화하고 있기도 하다.

한국기업거래소 개요
날로 급변하는 21세기 무한경쟁시장에서 시장지배력 극대화, 매출 극대화, 경영 합리화를 통하여 매출 증대, 비용 감소, 투자액 감소, 차입능력 증대 등 효과를 거두기 위한 새로운 경영전략적 대안으로 기업인수합병(M&A) 분야가 급속히 부상하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외 M&A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780여명의 M&A컨설턴트들이 (사)한국M&A컨설팅협회의 회원이며 이러한 M&A전문가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상호간에 긴밀한 정보교류와 업무협조를 통해 M&A 성공률을 높여 가고 있으며 M&A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혼탁해지는 시장환경을 자율적으로 건전하게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oosik.co.kr

연락처

한국M&A컨설팅협회 노대래 02-543-24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