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스(Nevis) 미국 본사 기술팀 기술 교육 위해 한국 방문

서울--(뉴스와이어)--국제적인 네트워크 보안 업체인 Nevis Network사의 기술팀이 한국을 방문하여 국내 총판사인 모젠소프트(주) 기술진과 만나 세부적인 기술 교육 및 EMI 인증 작업에 참여했다.

먼저 Nevis 본사 기술팀은 3월 31일 입국하여 일주일 동안 머무르면서 Nevis 내부보안 장비의 국내 총판사인 모젠소프트(www.mozensoft.com) 기술진들과 함께 최첨단 내부 보안 장비인 Nevis LAN enforcer에 대한 세부적인 기술 교육을 가졌다.

충분한 고객 needs 조사 이 후, 그 결과에 근거하여 Nevis 보안 장비가 구성 및 제작되었다는 생산 배경 설명과 함께 시작된 교육은 장시간 동안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기술 미팅에 참여했던 엔지니어팀의 오원철 팀장은“일반적으로 외산 보안장비들에 대한 기술교육은 해외 본사측에서 보내온 자료를 바탕으로 국내 업체의 기술진이 스스로 제품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장애 발생시 해외로 해결방법을 요청하는 것이 통상적이다”면서,“ 이번 현지 기술 개발팀과의 미팅을 통해서 앞선 제품에 대해 좀 더 포괄적이며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고객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미팅을 주최한 모젠소프트 측은 이번 첫 기술 미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본사 기술진들을 초청하여 정기적으로 기술 교육을 진행해 갈 예정이며, 국내 파트너사에 대한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 LAN 보안 장비인 Nevis LANenforcer(랜인포서)는 기존의 내부보안제품들의 기술력을 뛰어넘어 Enforce 기반의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와 Switch 기반 방화벽(Firewall) 및 침입방지시스템(IPS),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등을 통합시킨 최첨단 내부보안 장비로써 Multi-Gigabit speed(10Gbps)로 진행되는 완벽한 접근통제 및 침입방어 기능을 제공하며 각각의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는 DMZ구간을 생성과 함께 고성능의 강력한 보안을 구현하며 추가적인 Client software에 대한 필요 없이도 기존 Network에 쉽고 빠르게 통합되며 네크워크 보안에 뛰어난 성능과 함께 대폭적인 비용절감 효과를 안겨 준다.

한편 Nevis 기술팀은 이번 방문을 통해 국내 인증기관인 Compliance Group에서 진행하는 Nevis 장비의 MIC 인증 test에 참여했다.

이번 인증 Test를 진행해 온 Compliance Group의 김종영 사장은 “이번 Nevis의 EMI test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이로 인해 예정보다 빠르게 모든 인증이 통과되었다고 밝혔다.

MIC 인증은 정보통신부에서 재정한 전자파 적합등록으로 전기, 전자기기의 사용 급증으로 이들 기기에서 발생하는 불요 전자파에 의한 통신 장해 및 기기 오작동으로 인한 산업 재해유발을 예방하고 국내 전파 환경 보호 및 국내 제품의 국제 경쟁력 재고를 위해 시행되고 있다.

모젠소프트 개요
모젠소프트(주)는 전문보안분야의 우수 기술진과 함께 설립되어, 탄탄한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년간 기업 및 정부기관, 교육기관에 보안솔루션을 구축하고 유지보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유수 기업의 정보보호를 책임지고 있는 네트워크 보안기업니다. 2007년 이후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의 통합보안솔루션 Cyberoam UTM과 Nevis end-point 등 글로벌 솔루션의 국내 공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2008년에는 전세계적으로 DDOS공격의 증가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리오레이(RioRey) DDOS전용솔루션의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보안시장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보안 전문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zensoft.com

연락처

모젠소프트 마케팅 곽민숙 사원, 02 3409 3770 / 010 4449 7772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