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이티하우스, 사이트 전면 개편하고 서비스 차별화 나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4-09 09:19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이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이티하우스(http://www.et-house.com)가 9일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 차별화에 나선다.

지난 해 7월 사이트 런칭과 더불어 고품질의 월 1만원 정액제 회원 서비스를 선보이며 온라인 영어교육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한 이티하우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와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이고 기존의 월 1만원 정액제를 개별과금제로 전환한다. 개편된 이티하우스는 분야별 강좌들을 단순 나열한 타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들과 달리, 단과반과 종합반 개념을 도입하고 우수 수강생에 대한 다양한 보상 제도를 마련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여 다시 한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총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 종합반 강좌는 여러 개 강좌를 묶어서 제공하는 타사의 할인 패키지 방식과 차별화되는 이티하우스의 전략 콘텐츠다. 학습 목적에 맞는 ‘강(온라인 강좌 최소단위)’들을 체계적인 학습코스로 재구성하여 교재, 학습 스케줄러를 포함한 코스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일차별 또는 단계별로 PASS와 FAIL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 전 필수로 진행되는 학습계약에 따라 전 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의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학습 동기부여 측면을 강화했다. ‘100일 완성 100% 쿠폰 환급 코스’는 100일 간의 학습 중 95일 이상 출석하면 수강료 100% 전액을 온라인 쿠폰으로 환급해주는 학습코스로, 실력 상승을 직접 경험한 수강생들의 학습후기에 힘입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단기간 집중하여 학습하는 ‘스파르타 코스’는 단계별 성적시스템을 도입해 자신의 실력 향상 추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최종 테스트까지 모두 통과하며 코스를 이수한 수강생에게 2인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북마스터’ 코스는 교재 목차에 따른 온라인 학습 커리큘럼과 북마스터 코스 전용 오프라인 학습 스케줄러를 제공하여, 토마토 토익, 그래머존, 능률VOCA 등 베스트셀러 영어교재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학습 스케줄러에 맞춰 북마스터 코스를 최종 이수한 수강생은 본인이 원하는 다른 보너스 교재 1권을 선택하여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50여 개의 단과반 강좌는 토익, 토플, 회화, 청취, 영작, 중고등 등 총 9개 영역으로 분류된다. 수강 후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하여 80점 이상 성적으로 합격 시에는 타 강좌 수강료 2천원 할인쿠폰을, 불합격 시에는 7일간의 복습기간을 준다. 강좌별로 제공되는‘나만의 단어장’ 서비스를 활용하면 학습한 단어들을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고, 모아 둔 단어들을 나만의 시험지 만들기로 출력하여 스스로 단어 테스트도 해볼 수 있다.

또한 이티하우스는 꼼꼼하게 강좌 정보를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결정! 강좌 vs 강좌’서비스, 수강생이 직접 찍어서 올리는 동영상 학습후기, 수강생 데이터 분석자료 등 수강생들의 강좌 선택을 돕는 색다른 부가서비스를 대폭 확충했다.

능률교육 이러닝사업본부 전종성 상무는 “온라인 강좌는 집중력을 갖고 끝까지 공부하기가 어렵고 어떤 강좌가 자신에게 맞는지 몰라서 강좌를 선택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많았다”며,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다양한 보상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하고, 온라인 강좌도 쇼핑몰처럼 따져보고 고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강료가 아깝지 않은 알찬 온라인 영어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티하우스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념하여 4월 9일부터 5월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 누구나 단과반 1만원 할인쿠폰 또는 종합반 2만원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신규 오픈하는‘다시 시작하는 영문법’ 강좌를 행사기간 중 구매하면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단과반 실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정가 3만9천원 상당의 능률한영사전을, 실결제금액 1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헬로ET 전화영어 1개월 무료수강권을 각각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