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인터넷 ‘금융상품몰’ 전면 개편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7-04-09 11:09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9일(월) 인터넷 금융상품몰을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대우증권 ‘금융상품몰’은 펀드, ELS, CMA, 소액채권, RP 등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테마 및 투자 방식, 스타일별로 분류해 투자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우증권은 이번 개편을 통해 예약상담 서비스, 인기검색펀드, 수익률BEST, 해외투자MAP, 자산통합관리 등 새로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초보 투자자라도 불편없이 자신이 원하는 금융상품을 온라인상에서 쉽게 찾아 가입하고 자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배진묵 부장은 “대우증권 ‘금융상품몰’은 나홀로 투자자들에게 금융상품 투자 도우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기능을 대폭 보강했다”며 “온라인에서의 금융상품 정보제공 및 판매채널 강화에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우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주식형 펀드 중 업계 최저인 연 0.29%의 수수료를 적용하는 인터넷 전용 펀드 ‘차세대 e-Fun 인덱스 주식형 펀드’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대우증권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5월말까지 ‘금융상품몰(www.bestez.com)’에서 2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MB네비게이션, 공기청정기, USB메모리(2G) 등을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이정훈 대리(768-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