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온라인 쇼핑몰 강화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7-04-10 09:1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은 자체 온라인 쇼핑몰 다온켓(DAONKET) 뿐만 아니라 디엔샵, G마켓 등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다이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3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균일가 브랜드인 다이소는 원거리 쇼핑 고객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다온켓(다이소 온라인 마켓)” 운영을 대폭 강화하였다. 이를 통해 기존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주방용품, 인테리어 용품, 욕실용품 등 1천원~3천원대의 다양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에 다이소 제품을 입점, 구매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온켓(www.daonket.co.kr) 홈페이지에는 이용자들이 제품의 알뜰 활용이나 인테리어 사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및 제품 구매 후기, MD 추천 제품, 시즌별 기획 등이 제공되고 있다.

다이소 아성산업의 안웅걸 마케팅 이사는 “다온켓에는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를 통해 많은 인기와 신뢰를 받아온 다양한 다이소 제품이 제공되고 있다”며 “바쁜 맞벌이 부부나, 매장과 다소 원거리에 있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주방용품, 사무용품, 욕실용품, 인테리어 제품 등 2만여 개의 제품을 3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마케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