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BIG-IP Application Security Manager로 ICSA Labs 인증 획득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7-04-10 09:47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CEO 존 맥아담, www.f5.com, 이하 F5)는 BIG-IP Application Security Manager (이하, ASM)가 전세계 정보보안 전문업체인 사이버트러스트(Cybertrust)의 독립 부서인 ICSA Labs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CSA Labs 조지 제이팩 부소장은 “F5는 성공적인 애플리케이션 전송에 있어 필수요소인 애플리케이션 계층 보안의 선두주자이다.”라며, “ICSA Labs은 F5의 BIG-IP ASM과 같이 기업의 핵심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들을 평가하기 위해 정확한 평가 기준과 방법을 적절히 혼합하여 적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ICSA Labs의 인증 프로그램은 기업들이 새로운 제품과 기술 도입에 있어서 위험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 되었으며, 엔드 유저들은 기준과 기술적 평가를 구매함으로써 ICSA Labs의 인증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F5 제품관리 이사 제이슨 니드햄은 “많은 제품들이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의 필수 기능을 지원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단지 소수의 업체만이 ICSA Labs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고 있다”라며, “이번 ICSA Labs로부터의 인증 획득을 통해 BIG-IP ASM 제품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함과 동시에 증가하는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F5의 고객들에게 확신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결과지향적인 인증 기준을 꾸준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위협, 위기에 대한 대응과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이러한 ICSA Labs의 인증은 다음과 같은 기준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 매뉴얼화 철저한 매뉴얼
· 관리성 제품 관리에 있어 안전한 방법이 있는가?
· 취약성 테스트 네트워크의 취약성과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인가?
· 지속성 시스템의 충돌과 재사용할 시에 제품의 구성과 데이터는 안정적인가?
· 기능적 보안성 제품 기능이 의도한대로 올바르게 작동 되는가?
· 로깅 요구사항들을 파악하는 데 있어 필요한 로깅을 제공하는가?

기업들에게 최근 발생하는 보안 위협들의 대응에 대한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ICSA Labs과 F5는 BIG-IP ASM 평가를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ICSA Labs

ICSA Labs는 사이버트러스트(Cybertrust, Inc.)의 독립 연구기관으로서 벤더 중립적인 테스트와 보안 제품에 대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드 유저들은 새로운 보안 기술을 도입하는데 있어 제품의 통합과 신뢰성의 측정을 위한 테스트와 인증 기준을 준비하기 위해 ICSA Labs의 정보를 활용하고 있다. 기업들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방화벽, IPsec VPN, 암호해독법, 네트워크 침입방지시스템, PC 방화벽, SSL VPN,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안티스팸 그리고 무선 LAN과 같은 주요 기술 카테고리 내에서 제품 테스트를 하고 있다. 보다 많은 정보는 www.icsalab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박수영 과장 02-6001-3364 010-4500-215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신영탁 02-558-9890 (내선3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