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솔병원, ‘3S 고객 감동 서비스’ 운동 전개

서울--(뉴스와이어)--강서 솔 병원(병원장 나영무)은 지난 4개월 동안 전직원을 상대로 "3S 고객 감동 서비스" 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개원 3년째를 맞은 강서 솔 병원은 지난 3년동안 1만명이 넘는 환자가 강서 솔 병원을 다녀 갔고, 이에 따라 고객(환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수있는 전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운동" 을 전개하게된 동기라고 나영무 병원장은 말했다.

이 "3S 운동" 에는 고객(환자)을 내 가족처럼, 고객(환자)에게 밝은 미소를, 고객(환자)에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3S 고객(환자) 감동 서비스" 실천운동을 전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고객(환자)들에게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특히 간호사들의 상냥하고 친절한 인사에 진료대기 중이던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기다리며 진료를 마칠수 있었다고 한 고객(환자)은 말했다.

지난 12월부터 시행된 이 "3S 고객 감동 서비스" 운동은 병원 문을 들어서는 환자맞이 인사로 부터 시작되어 진료후 병원문을 나설때 까지 간호사들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을 고객(환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간호사들 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들이 결속이 되어 이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고 고객(환자)들을 위한 일이라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직원들은 밝혔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솔병원 홍보팀 나영래 실장, 02-2064-7575, 010-8314-0501,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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