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시스템, 아시아나와 허니문 관련 공동 이벤트 진행해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07-04-12 09:41
서울--(뉴스와이어)--꽃 피는 봄, 바야흐로 결혼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에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들의 이벤트 마케팅이 연이어 등장, 안 그래도 행복한 신혼커플들에게 쏠쏠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CJ푸드시스템(대표이사: 이창근)도 아시아나와 함께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허니문 관련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혼여행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항공기를 운영하는 아시아나와, 인천공항 포함 우리나라 4대 공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CJ푸드시스템이 허니문과 딱 맞아 떨어지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

이벤트의 이름은 2007 Honeymoon Festival로 CJ푸드시스템뿐 아니라 LG전자, 듀오웨드, 신라면세점 등 다양한 기업이 함께 한다. 이벤트 중에서도 CJ푸드시스템과 아시아나가 함께 하는 부분은 두 가지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할인혜택 제공. 허니문 여행 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김해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내의 CJ푸드시스템 운영 식당인 웰리앤과 모닝해즈, 뚜레쥬르, 사랑채 등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J푸드시스템이 인천공항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당만 해도 14곳이 넘고 그 종류도 일반식당에서 커피전문점, 카페, 누들 전문점, 베이커리샵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드는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차원에서 알뜰 신혼부부들에게 매우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이벤트는 [허니문 여행기&사진 공모전]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허니문 여행을 다녀온 후 이에 대해 여행기나 사진을 공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대상 1명에게는 2인 제주여행권을 제공하고, 1등 20명에게는 2인 구강 검진권을, 2등 30명에게는 CJ푸드시스템이 운영하는 ‘엠키친(청담점, 잠실점)’과 ‘트라우스(서울역점)’의 스테이크 무한리필 무료식사권 2매씩을 증정한다.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는 로즈마리스테이크와 황도간장불고기양념스테이크 그리고 마늘갈릭소스스테이크 총 3종을 고객이 원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로, 양뿐 아니라 맛 에서도 호응을 얻어 최근 2차례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인기 요리이다.

이벤트 결과는 6월 20일 아시아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뉴스
란에서 볼 수 있다. 2007 Honeymoon Festiv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
보는 ‘레이디 아시아나’ 홈페이지(http://www.ladyasian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개요
CJ그룹 계열의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1988년 삼일농수산으로 설립했고, 2008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은 식자재 유통과 오피스·산업체·병원 등의 구내식당을 위탁 운영하는 단체급식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대외홍보파트 성지연 02-2149-6033 010-391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