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 UV 퍼펙트’ 출시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4-12 09:47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차앤박화장품(사장 이동원 www.cnpmall.com)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T존 부위의 피지조절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고기능성의 자외선 차단 팩트 ‘CNP 차앤박 유브이 퍼팩트(CNP UV Per-pact / SPF 50, PA+++)’를 선보인다.

‘CNP 차앤박 유브이 퍼펙트’는 분말을 미세한 구 형태로 만든 스페리컬 파우더 시스템(Spherical Powder System)을 적용해 곱고 미세한 자외선 차단 분말을 이용하여 기존 일반 제품들을 사용시 얼굴이 하얗게 되는 백탁 현상이 생기는 단점을 개선하는 동시에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에 발리는 특성을 구현했다. 또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해 주는 파우더 기능으로 투명한 느낌의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CNP 차앤박 유브이 퍼팩트’는 곱고 미세한 자외선 차단 분말을 미세한 구형태로 만든 첨단 스페리컬 파우더 시스템(Spherical Powder System) 공법을 적용해 얼굴이 하옇게 뜨는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자연스럽고 산뜻한 사용감의 선팩트 제형을 구현하였다. 아울러 국내 자외선 차단제 최대 지수인 SPF 50,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이 제품은 자외선 산란과 흡수성분을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자외선의 이중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피톤치드 등 항균 성분과 땀을 흡수하는 스펀지 파우더 기술을 채택한 ‘피지조절 하이라이터’를 결합, 여름철 고민거리인 T존의 번들거림을 조절하고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CNP 차앤박 유브이 퍼펙트’의 선팩트는 3시간 간격으로 가볍게 덧바르고, 하이라이터는 피지선이 발달된 이마, 코, 턱선에 가볍게 쓸어 주듯이 사용한다.

이동원 CNP 차앤박 화장품 사장은 “자외선 차단제는 대개 2~3시간 간격으로 덧바르 것이 정석이나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 힘들거나 끈적임이 더해지는 등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다. 이러한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을 대폭 개선한 것이 CNP 차앤박 UV 퍼팩트이다. 압축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져 피부호흡은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덧바를 수 있고 팩트 하나로 자외선 차단과 피지조절,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기능성 멀티테스킹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CNP 유브이 퍼펙트’의 가격은 4만원대이며, CNP차앤박 에스테틱 전국 19개 지점과 CNP차앤박화장품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 뿐 아니라 주요 인터넷 쇼핑몰,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