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코오롱 더프라우 SMS 사기 조심

뉴스 제공
코오롱글로벌 코스피 003070
2007-04-12 14:03
서울--(뉴스와이어)--계약금 입금하라는 문자 메시지 속지마세요

송도국제도시 코오롱 더 프라우 당첨자 발표일인 4월12일 현재 SMS를 이용한 신종 사기가 접수됐다.

접수된 사례에 의하면 '코오롱 더 프라우 오피스텔에 당첨되었으니 아래 계좌 번호로 계약금을 입금하기 바란다' 는 메시지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현재 코오롱건설 콜센터에는 이를 확인하려는 문의 전화가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 신종 사기범들은 코오롱 더프라우를 신청한 사람이 36만명이나 된다는 점을감안하여 20세이상 성인들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것으로 파악된다.

아직까지 피해 사례는 없으나 코오롱건설과 농협은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기범의 발신지를 추적 중에 있다.

현재 농협에서 당첨자와 미당첨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SMS 서비스는 단지 당첨 여부만을 알려줄뿐이며 계약은 반드시 4월16일~17일 코오롱건설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해야 한다.

코오롱글로벌 개요
코오롱글로벌의 건설 부문은 건축, 토목, 주택, 신재생 에너지, 환경, 플랜트, SOC 등 분야별 최고 수준의 인재와 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주택 개발 사업, 모듈러 주택 등으로의 영역 확장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풍력 발전, 수소 에너지, 수처리 등 친환경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내며 건설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longlobal.com

연락처

코오롱건설 홍보실 02-3677-51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