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씨아이콜스, 무한게임 ‘짱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서울--(뉴스와이어)--IT서비스 업체 유씨아이콜스(각자대표 박권,이승훈, www.ucicols.com)는 온라인게임개발사 무한게임(대표 남은정)과 대전액션게임 ‘짱온라인’에 관한 국내외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국내외 공급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씨아이콜스는 최근 3개월간 리듬액션게임 ‘스트로커’와 비행레이싱게임 ‘에이스 오브 에이시스’ 등에 이어 짱온라인까지 국내외 판권을 확보함으로써 자체 퍼블리싱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유씨아이콜스는 짱온라인에 대한 홍보마케팅과 운영을 총괄하고, 국내 및 해외에 대한 독점적인 서비스 권한을 갖게 됐다. 또 향후 게임에 대한 상표권과 캐릭터 사용,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부가가치 사업으로 확대시킬 수 있게 됐다.

유씨아이콜스는 7월 클로즈베타에 이어 9월 오픈베타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며,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과 일본 등 해외시장을 집중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이 게임은 기존 대전액션게임과는 달리 무한확장 베틀존 세계와 영토확장 시스템, 다양한 대결존의 게임모드 및 토너먼트 요소 등이 큰 특징이다. 또 조작시스템이 간편하고 게임을 배우기에 용이해 초보게이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유씨아이콜스 이승훈 사장은 “게임사업은 가장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규 비즈니스이며, 올 여름방학에 맞춰 스트로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정식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는 또 앞으로도 미들퍼블리싱 사업에 주력하는 가운데 앞으로도 작품성이 뛰어난 4~5개 게임을 추가로 확보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혔다.

한편, 무한게임은 2003년부터 FPS게임 <파병> 등을 개발해 기술력을 쌓아온 실력있는 개발사다.

웹사이트: http://mo23.co.kr

연락처

아이콜스 홍보팀 정유경 대리 02-3011-6700 010-3529-7078
홍보대행사 피알원 OPQR 황의종 부장 02-539-8777 017-272-94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