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산학협력연구센터, 4월 18까지 3개 공실에 입주할 서울소재 대학연구소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4-13 11:24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권오남)의 DMC산학협력연구센터는 4월 18일(수)까지 3개 공실에 입주할 서울소재 대학연구소를 모집한다.

DMC산학협력연구센터는 최첨단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하여 입주기관들의 연구 활동을 하는데 뛰어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 내 회의실 등 각종 지원시설을 통해 입주기관의 연구편의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SBA의 전문인력 및 전문가 POOL을 연계한 기술/경영지도 및 마케팅 지원, 해외통상/마케팅 채널을 활용한 해외 진출 지원을 실시하고 있으며 세미나, 포럼개최 등을 통한 기술이전 및 기술개발자금 지원의 장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DMC(Digital Media City)단지 설립 취지에 맞춰 입주 업종을 디지털미디어 & 엔터테인먼트(방송, 영화/애니메이션, 게임, 음반, 온라인게임 등), S/W, IT 등으로 한정하여 서로 같은 분야의 산(産)과 학(學)이 입주 연구 활동을 펼침으로써 서로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누리고 있다.

현재 DMC산학협력연구센터는 공릉동 테크노폴리스와 마곡 R&D 시티 등 첨단산업기술단지를 연계한 서울시 전략산업의 발전을 위한 산학연구의 중심지라는 기치 아래 작년 11월 개관하여 현재 연세대 등 9개의 서울 소재 유수 대학연구소와 23개의 기업연구소가 입주하여 활발한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집평형은 110~130평 2개실과 150~170평 1개실 등 총 3개실로 계약기간은 2년이다. 입주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홈페이지(www.sba.seoul.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80-3126)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산학연운영팀 차기석 02-380-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