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협회, ‘젊은 부자되기 특강’ 개최

대구--(뉴스와이어)--(사)한국소호진흥협회(공동회장 계명대학교 김영문 교수)는 계명대 벤처창업보육사업단과 함께 오는 4월 19일(목), 19:00-22:00,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동서문화관 중회의실에서 부동산과 펀드를 이용한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왕비재테크로 유명한 권선영씨를 초청해 재테크 전략을 소개하는 [젊은 부자되기 특강]을 개최한다.

특강을 맡은 권선영씨는 지난해 10월 ‘왕비재테크’라는 책을 펴내 장안에 화제가 된 결혼 12년차 대구의 평범한 주부이다. 전세금 2,900만원으로 10년만에 10억을 모은 그녀의 노하우는 전문가도 혀를 내 두를 정도의 전문 지식과 경험이 바탕이 되어 있다.

이번 특강은 권선영씨의 지금까지의 재테크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하고, 2007년 부동산, 금융재테크 전망 및 투자방법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3시간에 걸쳐 특강과 질의응답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국소호진흥협회 공동회장 김영문 교수는 “아주 평범한 주부에서 이제는 재테크 전문가로써의 대접을 받을 정도로 철저한 준비와 노력을 통해 성공을 이룬 권씨의 경험은 누구나 해야 하는 재테크에 있어서 적지 않은 자극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특강을 통해 지역에서 재테크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전략이 소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사전신청을 통해서만 참석이 가능한데, 참가신청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ubic.co.kr

연락처

063-620-2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