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 마라톤 동호회 ‘서울 마라톤 대회’ 완주

뉴스 제공
유유제약 코스피 000220
2007-04-16 09:25
서울--(뉴스와이어)--유유 유판씨 마라톤 동호회 30명은 4월15일 일요일 아침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있었던 제7회 경향신문 서울마라톤대회에 참가해 각 구간 (10km,하프,풀코스)을 전원 완주했다.

이번 서울 마라톤대회에 비타민C 유판씨를 후원했던 유유는 매년 이 대회에 마라톤 동호회 전원이 참가해 회사와 유판씨 홍보 그리고 임직원 건강과 단합 행사등 1석4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제약사에서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마라톤 동호회를 조직해 회사,제품 홍보를 하는 것은 유유 유판씨 마라톤 동호회가 최초이며 OTC 활성화에도 매우 도움을 주고 있다.

유판씨 마라톤 동호회는 매년 전국 마라톤 대회를 참가하고 있는데 이번 서울마라톤대회의 경우 4년째 연속 참가해 전원 완주하는 기염을 토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유유 유판씨 마라톤 동호회는 2002년 유유 임직원들이 결성해 지금까지 12회 정도의 마라톤대회를 참가해 전원 완주했다.

유유 이창봉 부장은 “비타민C 유판씨는 맛이 좋고 마라톤 등 야외 운동할 때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고 운동 후 스트레스와 피로회복에도 아주 좋다”고 말했다.

오렌지맛 유판씨는 세포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고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E(토코페롤)와 주름을 예방하고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와 체내의 독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판토텐산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오렌지맛 유판씨는 레몬맛 이미지로 가득한 비타민C시장을 오렌지맛 이미지로 변화해 새로운 마케팅 바람을 시도 하고 있다.

쉽게 피로를 느끼는 여성, 담배를 즐겨 피는 여성에게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를 찾고 건강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C전문 제품이다..

유판씨에 대한 고객사랑은 한국표준협회의 ‘웰빙비타민’에 선정, 머니투데이 ‘히트상품’ 선정, 한국브랜드협회의 ‘고객감동브랜드상’ 수상 등에도 잘 나타나 있다. 누구나 어디에서나 사랑 받는 한국 대표 비타민C 유판씨는 웰빙시대 건강 파트너다.

웹사이트: http://www.yuyu.co.kr

연락처

유유 이창봉 팀장 02-2253-6600 010-8003-01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