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전 세계 SSL VPN 시장에서 리더십 지속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7-04-16 10:15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CEO 존 맥아담, www.f5.com, 이하 F5)는 최근 인포네틱스 리서치 레포트[2]를 인용, 전 세계 SSL VPN 매출 측면에서 F5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포네틱스 리서치의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 및 소프트웨어의 2006년도 4분기 전세계시장 마켓 쉐어 및 포케스트 레포트에서 F5는 13.3%의 시장 점유율로 SSL VPN 주요 벤더로 시장을 이끌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

F5 제품 관리 이사인 아밋 딜런은 “FirePass의 뛰어난 성능을 기반으로 F5는 SSL VPN 시장에서 리더 자리를 확고하게 지속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클라이언트 OS 지원 및 비쥬얼 폴리시 에디터(Visual Policy Editor)로 단순화되고 세분화된 정책 관리, BIG-IP Local Traffic Management 솔루션과의 고유 통합 기능의 폭넓은 지원을 제공하는 FirePass는 시장에서 F5가 보다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인포네틱스 리서치는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백업 액세스와 재해 복구를 위한 SSL VPN 기술 사용의 증가가 전체 SSL VPN 시장을 성장시킬 것이며, 향후 잠재 시장은 전체 네트워크에 걸쳐 보안 계층을 지원하는 SSL VPN 기술의 사용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FirePass Controller

F5의 FirePass Controller는 기업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웹이 지원되는 모든 장비와 다양한 액세스망을 통해 네트워크 리소스에 안전한 원격 접속을 가능하게 한다. FirePass Controller의 사용으로 기업은 뛰어난 성능과 확장성, 관리 편이성, 그리고 가장 발전된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FirePass Controller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비주얼 폴리시 에디터(Visual Policy Editor),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와 소프트웨어 개발자 킷(SDK)을 제공하여, 기업이 향상된 자동화 기능을 통하여 전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한다. FirePass Controller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f5.com/products/FirePas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박수영 과장 02-6001-3364 010-4500-215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신영탁 02-558-9890 (내선3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