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 이지마스크 모이스쳐 펌프 V’ 출시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4-16 10:56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 화장품(사장 이동원 www.cnpmall.com)의 히트 상품인 이지마스크가 피부 흡수력과 보습기능을 강화하고 고농축 신개발 성분과 나노 기술이 접목된 ‘CNP 차앤박 이지마스크 모이스쳐 펌프 V’로 새롭게 리뉴얼돼 출시되었다.

‘CNP 차앤박 이지마스크 모이스쳐 펌프 V’는 고농축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나노 캡슐을 통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이번 제품에 적용된 모이스쳐 펌프 시스템은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높인 나노 리포좀이 피부 속으로 영양분을 공급하고, 보습 기능이 뛰어난 ‘CNP 모이스트 벡터(Moist Vector)’가 피부 표면에서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CNP 모이스트 벡터는 차앤박에서 독자 개발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에 대한 효과가 검증된 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과 천연보습인자(NMF), Na-PCA 등을 엄선하고 최적 비율로 조합하여 피부 내 수분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 이는 피부 표면에서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내부에서는 수분을 효과적으로 유지하여 피부의 수분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트리플 액션(Triple Action)의 토탈 보습 성분이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해주는 수딩 성분인 베타-글루칸, 마치현추출물, 알로에추출물, 알란토인 등을 함유하여 자외선, 건조한 날씨, 오염 물질 등의 피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줄뿐만 아니라 마스크를 하는 동안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여 피부의 에너지가 재충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진정 성분의 쿨링 작용으로 시원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를 효과적으로 안정시켜 준다.

이와 함께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비타민C 유도체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환한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원 CNP 차앤박 화장품 사장은 "이지마스크는 CNP 차앤박 화장품의 대표 인기브랜드로 리뉴얼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NP 차앤박 이지마스크 모이스쳐 펌프 V’의 가격은 29,000원이며, CNP차앤박 에스테틱 전국 19개 지점과 CNP차앤박화장품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 뿐 아니라 주요 인터넷 쇼핑몰,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