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천연 딸기 풍미 가득한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출시

뉴스 제공
한국하겐다즈
2007-04-17 09:03
서울--(뉴스와이어)--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인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가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Crispy Sandwich Strawberry)’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웨이퍼(얇게 구운 과자) 사이에 화이트 크림으로 코팅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갓 구운 듯한 바삭한 웨이퍼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특유의 진하고 풍부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 전 세계적으로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출시가 결정된 것은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새로운 제품과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생산국인 일본에서는 3월 초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세련된 취향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한 겹으로 포장돼 부서지기 쉬운 다른 샌드위치형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진공 비닐 포장된 아이스크림을 다시 종이 박스에 담아 샌드위치의 타원형이 외부 압력에도 쉽게 변하지 않는다. 이중 포장으로 먹는 순간까지 완벽한 샌드위치 모양과 함께 웨이퍼의 바삭거림을 보존한 세심한 포장기술이 돋보인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에 들어가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1년에 단 한번 가장 적당하고 맛있게 성숙된 시점에 수확해 산지에서 바로 냉동시킨 신선한 딸기만을 사용해 만들어지며, 천연 딸기 함유량이 20%에 달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맛이 아닌 딸기 그대로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한 입씩 입에 넣을 때마다 부드럽게 씹히는 생딸기 역시 하겐다즈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만이 전해주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한국하겐다즈 마케팅팀 김연욱 과장은 “봄철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인 ‘딸기’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날로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겐다즈 크리스피 샌드위치 그린티와 카라멜에 이어 스트로베리 맛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소비자 가격은 3,000원(66ml)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azs.co.kr

연락처

한국하겐다즈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 웍스 백 훈 과장 02-518-8672 017-220-0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