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신 문화의 중심 ! 안동을 마음에 붙이세요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07-04-17 09:06
서울--(뉴스와이어)--전통과 예절이 살아 숨쉬는 고장 안동시에서는 동방예의지국의 한국정신을 일깨우고자 '한국 정신 문화의 수도 안동을 마음에 붙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4월 14일부터 진행되며 연중행사로 특정 기간 없이 누구나 안동을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다.

한국, 정신, 문화, 수도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지정된 관광지에 방문하면 각 부분에 맞는 글자의 스티커를 직접 현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네 글자의 스티커를 받아 하나의 글자가 완성되면 안동재래시장이나 지정된 교환장소에서 안동 간고등어나 하회탈 등 안동의 유명한 농, 특산품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현금 형태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행사이다.

안동 지역의 재래시장을 활성화 하고 안동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관광의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로, 위의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안동 이벤트 지도는 안동 각 지정 배부처에서 배부하며 커뮤니티 사이트(www.tourtalker.co.kr)에서 다운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54-855-7179나 커뮤니티 사이트 투어토커 (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담당 김춘수 02-539-1681 016-223-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