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네임 일반 공모

뉴스 제공
현대건설 코스피 000720
2005-01-03 09:10
서울--(뉴스와이어)--현대건설(사장 이지송)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새 아파트 브랜드 네임 공모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기존에 사용하던 아파트 브랜드인 ‘현대홈타운’ 브랜드를 교체키로 하고,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네임을 1월 3일부터 1월 23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모에 들어갔다.

현대건설은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네임으로 고급스럽고, 젊고,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이름을 채택하기로 하고, 새 브랜드 네임 심사시 이 같은 점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오는 1월 23일까지 현대건설 홈페이지(www.hdec.co.kr)나 현대건설 아파트 홈페이지(www.hyundai-apar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상금도 푸짐하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0만원이 수여되며, 1등 1명 1,000만원, 2등 2명에게는 각 500만원, 3등 3명에게는 각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 의해 선정될 예정으로, 동일한 이름일 경우 접수일자가 빠른 것을 우선해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아파트’의 이름으로 국내 주택문화를 선도해온 건설명가의 명성에 걸맞은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도입과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한 새 브랜드 관리로 기존 현대아파트 입주자들의 자산가치 상승은 물론, 향후 현대건설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국내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대건설은 새 브랜드 네임 확정이후 분양되는 신규 공급 아파트부터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적용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dec.co.kr

연락처

홍보부 이태석 부장 746-2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