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관련 우수 민간행사에 최대 1,000만원 지원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4-18 11:15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권오남)의 서울패션센터는 서울의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협회, 단체, 학교 등 공익성 있는 기관에서 주관ㆍ개최하는 패션관련 국내 우수행사를 지원하고자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www.sfdc.seoul.kr)를 통해 5월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SBA의 서울패션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국내 패션관련 단체에서 개최하는 공익성 있는 패션 행사를 지원해 왔으며, 지난해 한국패션문화협회에서 개최한 2006년 패션아트전시회에는 전시기간 동안 1,8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과를 내기도 했다. 이에 금년부터는 지원규모 및 지원금액을 확대하여 10개 내외의 행사를 선정하여 행사 총사업비 20% 범위내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공익성 있는 패션관련 협회 및 단체, 교육기관 등에서 개최하는 패션행사이다. 선정은 패션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국내패션산업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행사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신청은 우편접수를 통해 받으며 세부사항은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사업팀 송순남 02-3670-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