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서비스 전략 강화

2007-04-18 13:29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가 최근 네트워킹이 비즈니스 및 IT 인프라의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네트워킹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전략을 강화한다.

시스코는 단순한 유지보수 수준에 머물던 네트워킹 서비스를 사전 준비, 기획, 설계, 구현, 운영, 최적화 단계로 확대한 ‘라이프사이클(Lifecycle)’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위해 서비스 상품을 다각화했다.

시스코는 비즈니스 환경 및 고객 요구에 부합하도록 최적화된 네트워킹 환경을 제안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네트워크 컨설팅 위주의 ‘어드바이저리 서비스(Advisory Services)’와 기술 컨설팅 중심의 ‘어드밴스드 서비스(Advanced Services)’를 마련하고 있다.

또 네트워크 운영 중 신속한 기술 지원이 가능하도록 돕는 ‘테크니컬 서비스(Technical Services)’까지 완비함으로써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도 테크니컬 서비스의 경우 연간 서비스 계약제도를 확대시켜 나감으로써 보다 현실적이며 고부가가치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시스코는 파트너사와 시스코가 보다 긴밀한 협력 하에 제공하는 기술서비스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인 ‘시스코 스마트 케어 서비스(Cisco Smart Care Service)’를 출시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서비스 혜택을 중소 기업으로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다. 또한 기존 SI 파트너 대상 서비스인 ‘협업 서비스(Collaborative Services)’ 옵션도 올 연말에 추가할 예정이다.

시스코 코리아의 서비스 & 컨설팅 사업본부 서보광 전무는 “이제 네트워크는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는 IT서비스 플랫폼으로 그 어느 때보다 중요성이 고조되고 있다. 시스코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수년 전부터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이제 그 역량을 기반으로 서비스 상품을 다각화하는 동시에 수혜 대상을 확대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시스코는 효과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네트워크 사고 발생으로 소요되는 막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는 서비스 역량 강화, 서비스 상품 다각화, 서비스 수혜 고객 확대 노력을 통해 네트워크 관련 사고를 최소화해 궁극적으로는 기업들의 비즈니스 효율성 및 수익성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시장에서 고객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로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다.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써 사람들 상호간에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과 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이영미이사 02-3429-8974
KPR 홍성실 02-3406-2247 최지연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