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사용자 지원 확대 통해 윈도우 관리 시장 본격 공략 나서
이를 위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오프라인 모임으로 진행되는 각종 커뮤니티 행사 활성화를 위해 꾸준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각종 고객 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사용자들의 커뮤니티 활동 활성화 및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있다. 또한 익스체인지 사용자 그룹 모임 장소 지원 등을 제공하여 커뮤니티 회원들뿐만 아니라 익스체인지 관리 엔지니어들이 모여 최신 기술에 대해 자유롭게 토의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익스체인지 사용자 그룹 사이트 내의 ‘퀘스트소프트웨어 Q&A’ 메뉴를 통해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익스체인지 관리 솔루션인 ‘메시지스테츠(MessageStats)’ 사용 후기나 질문을 올리면, 자사의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게 최적의 답변과 제품 활용 정보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테크니컬 팁'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이 사이트를 통해, 퀘스트소프트웨어 기술진들이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윈도우 익스체인지 서버 관리를 위한 윈도우 관리 솔루션 제품에 대한 무료 라이센스 및 다운로드, 샘플코드, 백서 등을 포함한 자사의 제품 관련 기술 문서 △윈도우 관리 시장 동향, 개발 툴 등에 대한 최신 기술 동향 △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 사용시 반복적으로 제기되는 일반적인 문제와 해결 방안 제시 △특정제품의 보안문제 및 단종의 해결과 서비스 팩, 패치를 제공하는 보안자문 △전세계 윈도우 관리 개발자들의 블로그 및 뉴스그룹 △퀘스트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각종 뉴스와 이벤트 등의 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이번 익스체인지 사용자 그룹 커뮤니티 지원을 계기로 국내 윈도우관리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의 공유 및 교육 강화를 위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친 퀘스트소프트웨어 사용자그룹'을 조직하고, 다양한 세미나와 그룹 스터디 등의 오프라인 활동을 비롯하여, 개발자 중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회원 대상의 정기적인 뉴스레터 발송 등의 다양한 개발자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는 “익스체인지 사용자 그룹은 국내 개발자가 이미 만 4천 여명 이상이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윈도우 익스체인지 엔지니어와 관리자 네트워크 커뮤니티다”라며, "자사는 지속적으로 국내 사용자 커뮤니티 지원을 통하여 자사의 최신 기술자료들과 전세계에 퍼져있는 윈도우 관리 솔루션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국내 개발자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개발자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대표 IT 솔루션 전문 업체로서, 자사의 3대 사업 부분인 ▲데이터베이스(Database) 관리와 ▲윈도우(Windows) 관리,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관리 솔루션 시장에 대한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중에서도 특히 올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윈도우 관리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마치고, 국내에서도 윈도우 관리 솔루션 제품 매출을 전체 매출의 30%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개요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일상적으로 겪고 있는 IT 과제를 보다 쉽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시스템 관리 제품을 개발 및 지원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qu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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