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SSL 캐싱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07-04-19 10:16
서울--(뉴스와이어)--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 전문기업인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kr)가 보안서버의 속도를 향상시키면서, 강력한 보안환경을 제공하는 ‘SSL 캐싱 서비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씨디네트웍스의 ‘SSL 캐싱 서비스’는 2007년 3월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법 개정의 보안서버 도입의무화 추진 정책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SSL(Secure Socket Layer) 인증서 사용에 따른 서버의 과부하를 막고, 안정적으로 서버 성능을 향상시키는 서비스이다.

‘SSL 캐싱 서비스’는 사용자와 웹 서버 사이에서 발생하는 SSL 인증 암호화 프로세스를 별도 캐싱 서비스로 대행하는 서비스로서 사용자와 사이트 운영자는 보안 절차를 안정적으로 거치면서도 기존 웹 서버에서 이루어지는 SSL 인증 암호화 시간을 3배 이상 단축, 웹 페이지 로딩 속도를 기존과 같이 유지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업 고객들은 보안 서버 도입 후 발생하는 웹사이트의 속도저하 및 서버부하를 해결할 수있고, 별도의 네트워크, 하드웨어 등의 인프라가 불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절감과 투자효과 개선도 상당 부분 기대할 수 있다.

씨디네트웍스의 김형석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SSL 캐싱 서비스’는 보안서버 도입의무화 정책에 따라, 자칫 사용자와 웹사이트 운영자가 불편해 질 수 있는 부분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고 보안 서버 구축에 따른 서비스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며, “앞으로도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터넷 사용자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발 앞서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SSL 캐싱 서비스’는 씨디네트웍스가 국내 1위 웹 캐싱 전문기업인 아라기술과 공동개발하였으며, 씨디네트웍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신규 시장을 새롭게 창출하고 해당 분야에 대한 독보적인 우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PR대행사 프레인 한기정 AE 02-3210-9622 016-247-24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