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100일 동안 100% 무상교환’ 프로모션 실시
하이얼코리아 측은 “현행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르면 가전제품은 구입 후 30일 이내에 하자가 있을 시 교환이나 무상 수리를 해주기로 돼 있다”며 “기간을 백일로 대폭 늘리고 무상수리가 아닌 100%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이번 행사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에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무료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인 ‘하이진’도 다시 실시한다.
작년 서비스를 받았던 소비자와 올해 에어컨 제품을 구매한 신규고객이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www.haiernet.co.kr)를 통해 신청하면 에어컨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성능 및 필터점검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주는 것. 하이진 서비스는 고객서비스를 끝까지 책임진다는 취지다.
이극로 하이얼코리아 대표는 “이번 100일 동안 100% 무상교환 프로모션은 고객 만족을 높여나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한층 더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얼 에어컨 제품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하이얼 총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얼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aier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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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6월 18일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