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1+1 팡팡 행운세븐 이벤트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7-04-19 11:53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그림박물관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창립 1주년을 맞아 ‘행운세븐 이벤트’를 오는 30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전자앨범 이포토집(250,000원)'을 구매하시는 분 중 7분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20.8% 할인된 198,000원에 제공하며, 올 초 인기를 끌었던 황금돼지 벽시계(45,000원)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자앨범 이포토집'은 인화된 사진을 끼워넣는 일반적인 액자와는 달리 디지탈사진을 저장해 두고 여러 장을 선택해 보거나 슬라이드 쇼로 볼 수 있으며, mp3 기능을 탑재해 사진과 함께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디지탈 디스플레이 장치이다.

또한, 컴퓨터를 따로 켤 필요 없이 거실이나 서재에서 일반 액자를 보듯이 추억의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홍보물 게시, 각종 정보의 안내, 상품 소개 등 비즈니스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아트뮤는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넣은 '레프리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창업이나 이사,승진 시장을 겨냥한 꽃 대신 그림을 배달하는 서비스는 아트 비즈니스에 새로운 '틈새 시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레프리카(Replica)는 오리지널 작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반 종이가 아닌 스페셜페이퍼 위에 고해상도 원본 이미지를 출력한 작품들로, 원작의 질감까지 그대로 표현해낸 디지털 복제화(畫)를 말한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우석기 팀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