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퍼즐게임 ‘패리스힐튼 보석상자’ SKT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4-19 15:47
서울--(뉴스와이어)--힐튼 호텔의 상속녀이면서 美헐리웃의 대표적인 스캔들 메이커이자, 최근 국내 스포츠웨어 업체와 모델 계약을 체결한 패리스 힐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공식 휴대폰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휴대폰 퍼즐 게임 ‘패리스힐튼 보석상자(원제: Paris Hilton’s Diamond Quest)’를 4월19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출시했다.

‘패리스힐튼 보석상자’는 게임로프트가 패리스힐튼엔터테인먼트와 지난 2006년 정식으로 계약을 맺고 독점 개발한 휴대폰 퍼즐 게임. 유저는 패리스 힐튼의 요청을 받고 그녀의 전세기에 탑승해 전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진귀한 보석을 찾아 나서게 된다.

‘패리스힐튼 보석상자’는 기본적으로 ‘테트리스’와 더불어 대표적인 도형 퍼즐 게임으로 손꼽히는 ‘비쥬얼드(BeJeweled)’를 모티브로 제작된 게임. 유저는 프랑스 파리를 비롯한 미국 뉴욕 및 일본 도쿄와 같은 전 세계 유명 도시를 방문, 정해진 시간 내에 화면상의 보석을 지워 나가거나 보석 뒤에 숨겨진 Paris 글자를 찾는 등 다양한 방식의 퍼즐을 풀어나가게 된다.

체류중인 도시에서 제시한 퍼즐을 모두 완수하면, 값비싼 보석과 파티 드레스 그리고 최근 휠라코리아에서 출시한 스포츠웨어를 착용한 패리스 힐튼의 화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진행 도중 자신의 하루 운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행운의 과자’를 휴대폰을 통해 접할 수도 가능하다.

‘패리스힐튼 보석상자’는 국내 출시 전부터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게임로프트는 지난 2006년 美LA에서 개최됐던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E3 2006에 참가, ‘패리스힐튼 보석상자’ 공개 행사에 패리스 힐튼을 초대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를 선보인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와 업무제휴(MOU) 계약을 체결, 대대적인 게임 판촉 활동에 나설 것임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기도 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패리스힐튼 보석상자’는 국내에 잘 알려진 헐리웃 배우인 ‘패리스 힐튼’과 대표적인 도형 퍼즐 게임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휴대폰게임”이라며 “패리스 힐튼의 인지도와 휠라코리아와의 공동 판촉 활동 그리고 대중성이 ‘패리스힐튼 보석상자’의 흥행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의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NATE)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 보기 > 퍼즐/보드 > 패리스힐튼 보석상자 순으로 접속,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휠라코리아와 공동으로 ‘패리스힐튼 보석상자’ 출시 기념 이벤트를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개최,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게임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휠라코리아가 선보인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www.fila.co.kr)를 증정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