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week 2007’ 20일까지 열려
한국컨설팅협회는 HRMAX, 이투엑스포와 함께 ‘HR week 2007’(제2회 HR산업 전시회 및 컨퍼런스)을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그랜드볼룸, 대서양홀에서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온라인 파트너로 참가하고 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HR week 2007’은 국내외 기업들의 HR관련 최신 경향 및 서비스와 상품, 솔루션 등을 공유함으로써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HR산업의 장기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퍼런스는 고성과 기업, 글로벌 기업, 창조적 기업 3개 주제, 총 43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20일까지 중앙대학교 송해덕 교수, 효성인재개발원 김영원 원장, KT 인사담당 이승철 상무 등 국내외 석학 및 HR 컨설팅펌 중역들이 참여해 인재관리, 조직개발, 리더십 등 HR관련 주제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HR 선도기업 70여 개사가 참가해 기업별 선진사례들을 전시, 공유했다. 커리어센터, 프리젠테이션 라운지, 전문 도서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커리어가 운영한 ‘HR Career Center’에는 18일 하루 100여 명의 기업 인사담당자가 방문해 인사 관련 상담을 받았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기업이 살아남으려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이번 행사는 기업별 선진사례를 공유함은 물론 HR 정책과 전략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문지영 02-2006-9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