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와 ADI, Blackfin용 LabVIEW 모듈 새 버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NI LabVIEW Embedded Module for Blackfin의 버전 2.0을 출시하였다. 이 모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환경인 LabVIEW를 이용하여, 하드웨어 프로그래밍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한 임베디드 시스템 프로그래밍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본 모듈은 처음 출시된 이후, 최첨단 의료 장비에서부터 해저 모니터링 시스템과 같이 정교한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에 빠르게 적용되고 있다.

이번에 나온 버전은 코드 생성 시, 기존에 비해 효율면에서 30% 더 향상되었다. 또한, 지원 가능 프로세서가 더 많은 종류로 확대되어 휴대용 테스트 장비, 임베디드 모뎀, 생체 인식이나 소비자 오디오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다. 그래픽 기반의 개발 플랫폼인 LabVIEW와 고성능, 저전력 소모의 Blackfin 프로세서의 결합으로 임베디드 시스템의 개발에서 시장 출시까지의 시간과 비용을 더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평가판, 튜토리얼 및 데이터 시트 등 본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웹사이트 www.ni.com/blackfin 또는 www.analog.com/blackfinlabvi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www.ni.com/blackfindptj 하드웨어 보드와 케이블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평가용 키트를 4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