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기업‘노무라 부동산 및 증권 관계자’ 교보타워 방문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7-04-20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빌딩경영협회 주최로 국내 우수 빌딩 시찰에 참석차 방한한 일본 대표기업인 노무라 부동산 및 증권 주요 임원급 7명이 지난 4월 17일 교보타워를 방문했다.

교보리얼코가 자산관리를 맡고 있는 교보타워를 찾은 일본 방문단은 박오일 상무 (마케팅사업본부장) 및 강영화 지부장 (교보타워 지부장)으로부터 교보타워 관리현황에 대한 설명과 Tour를 가졌다.

특히, 일본 방문단은 교보타워의 최신식 빌딩자동화 시스템(BMS, Building Management System)과 체계적인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입주 고객만족도 제고 및 부동산 자산 가치를 증대시키는 교보리얼코의 자산관리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날 교보리얼코 관리지부에서 교보타워 1층 로비 전자게시판에 노무라 부동산의 광고 동영상을 상영함으로써 일본 방문단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방문단은 방문 일정동안 세심한 배려와 호의를 보여준 교보타워 및 교보리얼코 관계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홍보담담 김인경 대리 2290-4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