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상주직원·지역주민 함께 ‘한마음축제’ 열어

뉴스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
2007-04-20 11:43
인천--(뉴스와이어)--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이재희)가 지난 19일 저녁(18시~21시) 공항청사 축구장 특설무대에서 2년 연속 ‘세계 공항서비스 1위’를 기념하여 공항 상주직원과 인천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공항가족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초일류 공항들을 제치고 2년 연속 세계 공항서비스 평가 1위라는 성과를 일궈낸 상주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공항 인근 지역주민과의 교류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공항 상주기관장 및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우승팀인 아시아나항공의 ‘화물난타’ 공연으로 시작된 한마음 축제는 예선을 통과한 19개 팀의 공연과 동료들의 영상 및 현장 응원으로 열기를 더했다. 인기 개그맨 정성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공항 상주 직원들의 노래, 춤, 개그 등 다양한 장르의 장기가 선보여졌으며, 특히, 인천공항 출입국관리사무소의 김유신 씨가 준비한 ‘공항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개그’는 상주직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어 폭소를 자아냈다.

가장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내 이 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한은행 인천공항지점의 최경희씨(31)는 "공항에 상주하는 다양한 회사의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한가족이 된 것처럼 친근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공항공사 이재희 사장은 "2년 연속 세계 공항서비스 1위는 공항 서비스 제공 주체인 공항공사를 포함해서 상주기관 및 관련 업체의 3만 5천 여 종사자 모두가 세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마음이 되어 노력한 결과"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항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개요
인천국제공항의 효율적인 건설 및 관리/운영을 통해 항공운송 원활화 및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airport.kr/

연락처

인천국제공항공사 홍보팀 대리 김기민 032-741-2112
홍보대행사 그레이프PR 남윤주 대리 02-508-1919 016-852-2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