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해태 마시는 산소수’로 국내 산소수 시장을 개척하고 앞장 서 이끌고 있는 해태음료는 산소 부족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 체력 감퇴 등으로 산소가 누구보다 필요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해태음료는 ‘나른한 봄, 춘곤증! 산소수로 날려버리자!’라는 테마 아래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난 4월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약 3일간 이화여대,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등의 주요 대학의 교정을 돌며 무료 산소수 샘플링과 퍼포먼스(대형 마시는 산소수 캐릭터 활용)를 하는 행사를 소비자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가졌다.
해태음료는 ‘나른한 봄, 춘곤증! 산소수로 날려버리자!’라는 테마 아래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난 4월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약 3일간 이화여대,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등의 주요 대학의 교정을 돌며 무료 산소수 샘플링과 퍼포먼스(대형 마시는 산소수 캐릭터 활용)를 하는 행사를 소비자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가졌다.
‘나른한 봄, 춘곤증! 산소수로 날려버리자!’라는 테마 아래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난 4월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약 3일간 이화여대,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등의 주요 대학의 교정을 돌며 무료 산소수 샘플링과 퍼포먼스(대형 마시는 산소수 캐릭터 활용)를 하는 행사를 소비자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가졌다.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저하, 피부 미용 등 건강과 관련해 산소의 역할과 산소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에서나 산소를 쉽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고,
물에 녹아 있는 산소를 물과 함께 마셨을 때 공기 중의 산소를 호흡하는 것보다 산소 흡수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산소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해태 마시는 산소수’는 일반 마시는 물 대비 10배 이상의 산소를 주입한 산소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해태음료㈜가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도 가는 곳 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해태음료㈜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지난 3월에는 각지의 주요 등산로에서 오주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직원이 나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샘플링행사를 펼치고, 인기 DJ 최유라를 모델로 한 라디오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마시는 산소수’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이 보도자료는 해태음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