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서울세계관광음식박람회 참가

부천--(뉴스와이어)--국내 최다 특허 보유 회사인 한성식품에서 다양한 과일로 김치를 개발했다.

한성식품은 단감을 이용한 감 김치, 사과말랭이 김치, 석류김치, 과일물김치 등 과일을 이용한 이색적이고 새로운 김치 제품들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성에서 개발한 이색 과일 김치는 오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5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는 ‘2007 서울 세계관광음식박람회’에서 선보인다. 또 전시회에서 전통김치, 특허 및 퓨전김치도 함께 소개하여 김치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성식품은 지난해 이미 유자를 이용한 유자백김치와 저염도의 브로콜리김치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이와 함께 인삼포기김치, 통알타리김치, 미니롤보쌈김치, 깻잎양배추말이김치, 치자미역말이김치등 국내 및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김치 제품들을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김순자 대표이사를 비롯한 3명의 한성식품 직원들이 서울세계요리경연대회의 한국전통음식요리전시경연 부문에 참가, 연꽃잎김치, 민들레김치, 샐러리김치 등 이색.퓨전 김치를 출품하고 김치 장인의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제요리 경연대회에는 10개국에서 약 1,8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성식품의 김순자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 및 세계요리경연 대회를 통해 그 동안 개발해온 새로운 종류의 김치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우리의 음식을 세계인에게 선보이는 이번 자리에서 김치 종주국 한국의 위상을 높이도록 애쓰겠다”고 밝혔다.

한국 식품업계의 해외 진출과 전통 음식의 세계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국제요리경연대회, 세계음식 전시행사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세계 각국의 음식이 전시되는 이번 국제 박람회에선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독특한 음식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양수정 AE 010-2255-3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