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태국 장기 골프투어 상품
보물섬투어(www.bomultour.com/대표:조성우)는 저렴한 해외골프여행에 대한 수요와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원하는 국내골퍼들의 바램을 담아서 태국 파타야 아스타 C.C에서 10일이상 체류하는 장기골프투어상품을 출시하였다.
기존 골프투어상품은 5일 이내로 이동시간을 제외하면 현지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3회정도 밖에 되지않기에 시간적여유가 있어서 보다 집중적으로 라운딩을 하고 싶은 골퍼들에겐 아쉬움이 많았었다.
또한 라운딩의 기획가 적다보니 단기간에 본인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수준을 업그레이드하고하고 싶은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지 못했었다.
이러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발맞추어 출시된 보물섬투어의 태국파타야 아스타C.C 12일 장기체류 상품은 방콕에서 140km 떨어진 아늑하고 조용한 전원도시 라용에 위치한 아스타 컨트리 클럽에서 10일간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아스타 컨트리클럽은 닉 팔도(Nick Faldo)가 설계하고 처음부터 작업을 관리하여 레이아웃에 그의 섬세함이 그대로 나타나고 있으며 주변보다 해발 200m 높은 산위에 자리하고 350만평의 거대한 호수가 골프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1년내내 청량감을 맛볼수 있다.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려 끝없는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도처에 헤저드와 벙커가 도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국적 풍경을 만끽 할 수 있는 조경과 함께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정규 18홀 코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골프 연습장, 퍼팅 연습장도 있어 골프 매니아들의 실력향상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187실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는 골프 코스를 따라 위치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페어웨이를 바라볼 수 있고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젖히면 문득 필드에서 잠을 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이다.
식사도 한식과 태국식이 동시에 뷔페식으로 제공되어 한국인 골퍼들의 입맛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3개의 전용 수영장 및 프로 샵, 낚시터, 레스토랑, 락카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라운딩 후 비어가든에서 저녁 시간에 부담없이 맥주 한잔을 할 수 있고 태국 전통 맛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30분 정도면 파타야 해변이나 라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긴 후 여유를 즐기려는 골퍼들이나 혹은 골퍼 가족들은 그 곳의 바닷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라용과 파타야 지역을 관광할 수 있는 전용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태국 파타야 아스타 C.C 12일(장기체류골프) 599,000원부터// 매일출발(2인이상 기준)
여행상담 : 보물섬투어(주) 골프팀 02-2003-2244
웹사이트: http://www.bomultour.com
연락처
보물섬투어 마케팅팀 신숙자, 02-2003-2259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5월 21일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