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2년 연속 1위 기념 사은전 진행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6개 평가부문(지각된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는 것으로 K2는 2006년에 이어 2007년에도 모두 평균을 웃도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17일 동안 진행되는 ‘고객 감사전’은 10만원부터 50만원 이상 신상품 구매고객에게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즉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20만원 이상은 2만원, 30만원 이상은 3만원, 40만원 이상은 4만원, 50만원 이상은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K2 상품권을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박3일 동안 K2 캠핑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K2 고객 사은전은 전국 170여 개 K2 브랜드 매장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K2 정용재 마케팅 팀장은 “매년 매출의 5~7%를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제품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준 것 같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사은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2outdoor.co.kr
연락처
K2 홍보 담당 트레이 김수량, 3210-9749, 011-9596-9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