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학생 장기대회 온라인 예선전 진행

뉴스 제공
2004-06-29 00: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학생 장기대회’온라인으로 예선전 치르세요.

CJ인터넷(대표이사: 송지호)이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사)한국장기협회와 함께 내달 19일부터‘제8회 서울시 학생 장기대회’를 개최한다.

(사)한국장기협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서울시 교육청, 문화 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장기대회는 그 동안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개최되던 것으로, 온라인 예선전을 치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선전은 내달 19일부터 9월 중순까지‘넷마블장기’대회대국실에서 진행되며, 1차예선에서 승점 30점을 먼저 얻어내는 진출자를 선발, 2차 예선에서는 풀리그전을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가릴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서울소재의 초, 중, 고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교직원으로, 넷마블 사이트를 통해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예선전을 통해 최종 선발된 32명의 참가자는 오는 9월 19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본선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대회 입상자에게는 장학금과 교육감 상장, 협회 상장, 아마추어 유단 인허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넷마블 권영식 이사는 “그 동안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었던 서울시 학생 장기대회는가 넷마블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예선을 가짐으로써 넷마블의 핵심 유저층인 학생들에게 적극 홍보할 수 있게 되었다”며,“넷마블은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장기대회의 온라인 예선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장기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