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안 지상파 DMB 장착한 D900T 출시

서울--(뉴스와이어)--PMP 전문업체 맥시안이 5월 지상파 DMB 서비스 전국 확대를 앞두고 지상파 DMB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D900T를 전격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D900T는 지난 2월에 출시된 D900 베이직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상파 DMB 기능과 함께 합법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인 KT의 토스트(www.toest.co.kr)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토스트는 KT가 운영하는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로 국내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중 유일하게 공중파 3사의 프로그램을 PMP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맥시안은 작년 9월 KT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하고 PMP 업체 중 유일하게 토스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맥시안 PMP 이용자들은 업그레이드 된 지상파 DMB 기능뿐만 아니라 지나간 TV 프로그램까지 다운받아 볼 수 있는 토스트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TV 프로를 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하게 PMP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월 국내최초로 PMP의 차세대 칩인 다빈치칩을 장착한 D900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맥시안은 이번 D900T와 함께 조만간 무선랜이 내장되어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D900TW를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국내 PMP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DMB로 업그레이드 된 D900T는 PMP의 차세대 칩으로 불리우는 다빈치칩을 장착한 모델로 기존에 국내 PMP에서 주로 사용되던 720X480 해상도의 두 배에 달하는 1280X720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며 현재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코덱을 재생할 수 있어 동영상 재생과 다양한 부가기능에서 국내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여준다. 이미 지난 2월에 출시된 D900은 PMP 유저들에게 PMP 본연의 기능을 가장 잘 살린 최고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HD급 MPEG 파일재생까지 지원해 최고의 화질로 다양한 동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MPEG과 함께 새로운 비디오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는 WMV파일까지 완벽하게 지원해 이용자들은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모든 비디오 파일을 볼 수 있다.

30G의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며 MS 오피스 파일과 한글 파일 등 다양한 문서파일을 PMP 상에서 읽을 수 있는 다큐먼트 기능과 YBM e4u 영한/한영 사전 내장 그리고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Ez 포켓다이어리 기능 등은 UMPC 못지 않은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혔다. 맥시안 샵, CJ몰, GS이샵, Hmall, 인터파크에 단독판매 되며 가격은 449,000원이다.

맥시안의 정병규 마케팅 담당 이사는 “그 동안 동영상 재생에서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 받아온 맥시안은 지상파 DMB 전국 서비스 확대를 계기로 이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기 위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미 국내 PMP 사중 가장 많은 20여개가 넘는 컨텐츠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맥시안은 이번 지상파 DMB 제품 출시와 토스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다양하게 PMP를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axian.com

연락처

맥시안 홍보대행사 미디컴 류건희 대리(365-8433/011-9537-135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