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버라이존과 사업협력 양해각서 체결

뉴스 제공
LG CNS
2007-04-25 10:58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서비스기업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는 북미 최대 글로벌 통신사업자인 버라이존 비즈니스 (www.verizonbusiness.com, 수석부사장 블레어 크럼프, 이하 버라이존)와 통신솔루션융합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합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 CNS은 버라이존의 한국 내 통신노드와 이의 운영을 위한 센터를 상암IT센터에 유치, 운영하게 된다. 버라이존은 그동안 통신서비스를 제공해왔던 국내 진출 글로벌 기업에 LG CNS의 IT인프라를 이용하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향후 두 기업은 양사의 고객에게 종합 IT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마케팅 등 사업 협력의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버라이존의 블레어 크럼프 수석부사장은 “양 사가 각각 세계적 수준의 역량을 갖고 있는 통신망과 운영능력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사업협력의 소감을 밝혔다.

LG CNS 통신/네트웍사업본부 박계현 부사장은 “버라이존과 사업협력을 통해 LG CNS는 상암IT센터의 인프라와 통신망 운영능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고 의의를 설명하고, “향후 적극적인 협력 마케팅활동을 통해 버라이존의 주요 고객인 국내 진출 글로벌기업에게 LG CNS의 IT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계획을 밝혔다.

[참고자료]

버라이존 비즈니스: 전 세계 75개국, 포츈 500대 기업들 중 94%의 기업들에게 데이터통신, IPTV, 코-로케이션, 위성통신, 음성통신, 화상회의 등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간통신망 사업자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이나리 02-6363-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