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그파 플래쉬 메모리카드 시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사진 전문 업체 아그파포토(AgfaPhoto GmbH)의 한국지사인 아그파포토코리아(대표:스테판 호프만 www.agfaphoto.com)는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사진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 위하여 ‘아그파 디지털 필름' 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플래쉬 메모리 카드 시장에 진출 한다.

지난 9월 독일에서 열린 사진관련 전시회인 포토키나2004(Photokina)에서 이미 시제품을 발표하였던 아그파는 이번에 컴팩트플래쉬(CF), SD, MMC, 메모리스틱과 휴대용 저장장치인 USB드라이브 등 모든 종류의 메모리 카드를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 한다.

아그파 메모리 카드는 지능적인 에러 교정 기술인 ECC(Error Correction Code)를 채택하여 높은 안정성과 빠른 속도가 특징이며 저전력 설계로 낮은 전력 소모량이 장점 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을 5년으로 확대 하였다.

제품의 국내 판매는 아그파 디지털카메라와 스캐너의 판매를 담당하였던 스캐닉스(대표: 문창균 www.scanix.co.kr)가 맡게 되며 1월중순부터 온라인/오프라인 시장에서 본격적인 유통 판매를 시작 할 예정 이다.

웹사이트: http://www.scanix.co.kr

연락처

스캐닉스 02-701-4520 아그파포토 02-2262-4273

이 보도자료는 스캐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