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DMB 내비게이션, TPEG 기능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7-04-26 10:16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단말기 및 전자지도를 생산하는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이 자사의 DMB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교통정보(TEPG)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파인디지털의 DMB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YTNDMB에서 제공되는 TPEG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20만원대로 판매되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7인치 DMB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Fine-M720DB에서도 TPE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TPEG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는 출발지부터 최종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최적의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TPEG서비스는 DMB 방송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혼잡교통정보, 돌발상황정보, 뉴스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TPEG서비스를 이용하면 도로교통의 상황에 따라 원할, 서행, 지체, 정체 등의 구간 등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소통이 원활하지 못한 구간은 원인까지 알 수 있게 된다. 또, YTNDMB에서 제공하는 주요 뉴스를 자막의 형태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의 안전운행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식은 PC와 연결 후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했지만 TPEG서비스를 사용하면 DMB 방송망을 통해 전자지도의 안전운행 정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27일부터 파인디지털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TPEG 기능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며, TPEG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쿠폰의 가격은 1년 이용권이 2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정두영 대리 02-517-9447(#310) 018-263-6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