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대우증권 계좌개설 제휴기념 이벤트 실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심 훈 www.pusanbank.co.kr)은 대우증권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및 제휴기념 이벤트를 1월 5일부터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에서 이날부터 실시하는 제휴서비스는 증권계좌개설(선물, 옵션계좌 제외), 증권 매매대금의 고객예금계좌와 증권회사계좌간 이체 및 위탁증거금 관리와 함께 고객증권 계좌의 변경내용 접수도 대행한다.

또 부산은행은 대우증권계좌를 신규개설한 후 1천만원 이상 계좌입금고객에게는 실전투자기법서적 ‘비초의 법칙’을, 행사기간 중 주식매매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하여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발표하며, 당첨자 안내는 대우증권에서 개별 통지하거나 부산은행 홈페이지(www.pusanbank.co.kr)를 통하여 알 수 있다.

이와함께 부산은행에서 대우증권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좌개설일로부터 1개월간 주식매매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부산은행은 이번에 대우증권과의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우리증권, 삼성증권, 굿모닝신한증권, 신영증권, 메리츠증권, 교보증권, 한화증권, 엘지증권, 현대증권, 미래에셋증권 등 11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증권업무서비스를 취급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홍보팀 이계풍 과장 (051)640-4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